일상's/리뷰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Best정보통 2021. 3. 8. 18:22
728x90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성인이 돼서도 계속 몸이 허약한
여동생이 한 명 있습니다.
특히나 질염을 자주 달고 살더라고요.
칸디다질염이라고 가려운 거 있는데
저도 한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걸려본 적이 있으니 얼마나 불편한지 
그 마음 정말 알았답니다.
그래서 동생 생일선물로 이런 질염 증상들 
예방시켜주고 면역력에도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사줄 예정인데요.
저도 종종 질염이 있는 몸이라
막 사주기보단 저부터 먹어보고
제 몸에 맞으면 동생에게 주려 합니다.
이런 고민은 아는 언니에게 물어보니
그 언니가 좋은 걸 하나 알려줬어요.
피토틱스 옐로우라고 여자면역력에 
좋다 하는 아연질유산균 인데요.
처음으로 아연질유산균 구매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몇 상자 집안에 사놨더니 동생이 
저한테 웬 유산균이라며 의아해하길래 
제가 이거 먹고 건강해질 계획이라고 
말하니 코웃음을 치더라고요.
그 모습에 다 너를 위해 산 건에 하고
좋은 걸 제대로 알려줘야겠다 싶어서
바로 어떤 성분이 들어가는지 알아봤죠.
먼저 네이버 쇼핑 포우먼이라는 
카테고리에 들어가 확인을 했더니 
1위를 하고 있더라고요.
처음에 긴가민가해서 한 삼 일 내내
저 사이트에 들어가 계속 1위를
하는지 확인을 했었는데
늘 1위를 유지했습니다.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그리고 제가 알아본 사실들인데요.
유산균 중에서도 질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이 이 제품 안에 있다 해요.
이곳에서 특허균주 4종 MG901, 
MG989, MG4272, MG242 이 
질에 큰 도움을 주는 균종이라고 했고,
이런 균종 외에도 프리바이오틱스라 하는
유산균의 먹이 들어보지 않았습니까?
유산균 하면 같이 따라붙는 단어인데
이 먹이가 함유되어 있어서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주는 
대단한 역할까지 한다고 해요.
이게 무려 6가지가 들어있고
거기에 아연까지 들어있으니
안 좋을 수가 없습니다.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아연질유산균 구매해서 
이렇게 좋은 균들이 있는 식품을
아는 언니를 통해 알게 되니
정말 기쁜 거 있죠?
동생이 이걸 먹고 면역력도 
좋아져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또 다른 걸 알았는데요.
바로 이 제품은 약사가 설계한
MG균주들로 이루어졌다는 거예요.
저 균주라는 말이 생소할 수 있는데
한국여성질유래로 만들어져 있어서
한국인들에게 적합할 수밖에 없습니다.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이 유산균 안에 보장된 균만 해도
약 30억에 달하고, 투입균수는 320억이라
여성 장에 이렇게 좋은 아군들이 있어서
건강할 수밖에 없을 거라 여겨져요.
이거를 임산부들도 주로 먹는다고
소개받은 언니한테 들었는데요.
언니 말로는 성분도 정말 좋은데
부형제라고 많이들 들어봤을 겁니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 감미료 등
안 좋은 다섯 가지의 부형제들이 
전부 미첨가 되어 있다네요.
정말 임산부들이 먹어도 안전하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제가 이 언니한테 안 그래도
여동생 생일 다가와서 먼저 내가
먹어 본 후에 좋으면 동생한테
선물하려고 언니가 말해줬던
아연질유산균 바로 구매했다.
그랬더니 언니가 좋은 선택 했다고
제가 직접 사서 확인하고 겪어보는데
진짜 좋은 방법이라 칭찬해줬습니다.
동생이 가루 형을 잘 못 먹다 보니
실은 알약이나 캡슐을 생각하고 있는데
보니깐 피토틱스 옐로우의 캡슐이
딱 안성맞춤이라는걸 깨달았죠.
저는 당연히 캡슐로 주문했고요.
어떤 분들 말로는 가루형들은
제형 특성상 호불호가 갈릴수있는데
전 이미 가루 형이 아닌 걸 선택했기에
동생도 분명히 좋아할 거에요.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캡슐 같은 경우는 크기도 딱 적당해서
후기에서 본 사람들 말로는
목 넘김도 편하다고 했습니다. 
캡슐은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외부로부터 공기를 차단해주고 
제품의 산화와 오염을 예방해준다네요. 
정말 현직 약사가 만든 게 맞는다고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먹는 방법은 어렵진 않았어요.
캡슐의 경우는 하루에 딱 한 알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고,
가루 형도 한 포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거라서 손쉽게 접할 수 있어요.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제가 알기론 보통 질과 장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들은 유명연예인과
모델들을 섭외해 포장된 광고를 많이
하는 거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그런 포장비를 뺀
가격 측면의 방면에 정말 좋은 유산균으로
유명하다고 볼 수 있죠.
실제로 언니가 소개해준 뒤
제가 여러 가지 검색을 해본 결과
타사 제품들은 기본 4~6만 원하고
비싼 건 십만 원이 넘는 것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1만 원대라니
믿어지지 않았어요.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아연질유래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는 성분들조차도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탁월한 것들로만
분포되어 있으니 개인적으로
동생 선물을 해준 뒤에 
저는 계속 섭취할 의향이 있습니다.
우선 저도 종종 질염으로 힘들어했고
나이도 나이인지라 이제는 이런걸
챙겨 먹을 때가 되었다고 느껴져요.
가격도 괜찮아서 부담감이 없으니
여러모로 좋은 점이 많네요.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동생이 허약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집에만 있는 체질이 아닌데요.
본인도 건강해지고 싶어해서
매일 헬스나 산책하러 자주 나가는데
다행히 피토틱스 옐로우는 소장하고 
다니기에 너무 좋은 제품이라 동생이 
정말 좋아할 거라 생각이 들죠.
캡슐 부피도 작고 디자인도 예뻐서
옷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녀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 듭니다.

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MG989 직접 먹어보고 정했다.


제가 꾸준히 먹어본 결과
제 몸에 너무 잘 맞았고요.
특히 원래 업무가 많아지면
그걸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질염에 걸렸었습니다.
그런데 이걸 계속 먹으면서
생활을 하니깐 술을 마실 때도
그리고 밤늦게 야근을 할 때도
질염도 안 걸렸었고 뭔가 장과 질에
도움을 많이 준다는 느낌을 받았죠.
아연질유산균 구매하여
제가 먼저 먹는 거로 시작했지만
너무 좋아서 저도 꾸준히 먹으렵니다.
이후 동생이 이걸 받고 먹어서
건강한 모습을 항상 보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