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리뷰

옥정동 정육점, 양주 한우 옥정육점 설명절 세일 후기

Best정보통 2021. 2. 27. 18:23
728x90

 

 

 

안녕하세요.

양주 옥정동에 한우로 유명한 정육점 소개시켜드립니다.

 

 

네이버 지도

양주시 옥정동

map.naver.com

주소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다길 62 대길프라자 111호 옥정육점, (옥정동 966-1)

연락처 : 070-8614-8765

 

재난지원금을 사용해야해서 검색하다 알게된 찐 맛집입니다.

재난지원금도 써야 할 겸 바로 옥정동 옥정육점으로 향했습니다.

옥정육점에 도착하니 명절이라 선물세트를 구매하러 오신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가게 앞에 전단지를 확인해보니 설날행사라고 2월 14일까지 명절세일을 했어요.

 

저도 명절선물세트를 구매해야해서 사장님게 포장비 받는지 물어봤는데 

선물세트는 예약를 받으며 제작비와 자재비는 일정 안받고 딱 고기값만 받는다네요.

다른 가게들은 포장비를 받아 손해보는 느낌이였는데

옥정육점은 포장비를 안 받고 고기값만 받으니 저렴하게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한 기분이네요.

 

 

 

특이하게 직접끓인 떡국용 사골국물 1.8L 팔아서 하나 구매했어요. 

마트에서 파는 공장형 사골육수와 비교한다면 가격대비 옥정육점 사골국물이 저렴하네요.

직접끓인 사골국물이라 더욱 믿음이가고 몸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명절 한우 선물세트와 직접끓인 떡국용 한우사골국물, 한우설도를 구매했어요.

5만원 이상 구매하니 소갈비, 소불고기, 돼지갈비, 돼지불고기 양념중에 필요한 앙념을 주니 

정말 좋았어요. 전 소불고기 양념을 선택했는데 일반 시제품과는 다르게 너무 맛있었어요.

 

 

 

한우와 소고기의 선도를 보면 옥정육점이 정말 믿음이 가는 가게라고 확신이 드네요.

다른 가게들은 보통 안좋은 고기를 섞어 진열하지만, 옥정육점은 좋은 부위만 진열하네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어 보이네요.

 

 

 

제가 옥정동에 사는데 2월 10일날 배달이 되는지 물어봤는데 배달이 된다고 하시네요

다른 가게와 차별화되게 예약제도 받고 배달까지 해주니 정말 좋았어요. 

3만원 이상 구매시 옥정동은 무료 배송이라니 참고해주세요. 다른 동네는 약간의 배송비가 있어요.

또 구매 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차별화가 있었어요. 2%씩 적립되어 포인트 쌓이는게 확 느껴지네요.

명절 전에 선물세트 구매하고 엊그제 한우를 구매했는데 포인트가 벌써 6천원이나 쌓였어요.

양주 한우집 중에서 옥정동 정육점인 옥정육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