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리뷰

안매운 치약 모닝브레스 리뷰

Best정보통 2021. 3. 3. 16:42
728x90

안매운 치약 모닝브레스로 온 가족이 사용중이에요

 

 

입 속이 자주 부으시는 분들 계신가요 ?

제가 바로 그런 사람이라

평소에 잇몸관련 영양제를 항상 

달고 살다시피 하는데요,

그때문에 매일 양치하며 쓸 치약을 고를때

신중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한 모닝브레스 오리지널 치약은

엄청 순하면서도 입냄새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어서

아주 만족하며 이용중인데요.

 

 

 

 

아직 치약 유목민이신분들을 위해 오늘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얼마전 스토어팜에서 구매한 모닝브레스 오리지널 치약입니다 !

디자인이 일단 깨끗해보이고

군더더기 없어서 예쁘더라구요 

 

 

 

미끈한 형태의 유광 패키지구요

머리맡에는 주황색으로 포인트되어있어

떠오르는 태양이 생각나더라구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모닝브레스즉 아침의 입냄새인데요

아침입냄새를 줄여준다고 많은 분들의 칭찬이 자자하더라구요.

저는 성분 따져보고 안매운 치약으로 고른거였는데

아침입냄새까지 줄어드는 느낌을 받았어요.

 

 

 

일단 전성분들이 모두 안전하더라구요.

입 속 점막에 닿이는거다보니

성분을 신경 안쓸수가 없고

특히나 저는 잇몸이 약해

자극적인 치약을 쓰면 더

쓰라리니까 살펴보게 되더라구요.

 

 

 

 

성분도 저에게는 만점이었구요

다양한 오일성분들이 들어있어 입안이 쉽게 메마르지 않는점이 가장 좋았어요.

잇몸 부으니까 자주 양치하게 되고 

그러니까 치약때매 자극되어 또 붓고

이런 악순환이 계속됐는데

모닝브레스 오리지널 사용하니 

양치를 자주하지않아도 괜찮고

입에서 나는 퀘퀘한 불쾌감도 사라져서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게다가 맵지 않아서 신기하게

양치하고 나도 귤 먹고서 맛이 안시큼해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

아이들도 함께 양치할 수 있는 온가족 치약이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항상 저렴한 치약들 묶음으로만 사다가

부담스러운 가격에 고민해서 두개만 샀는데

한번에 많이 사둘걸 하는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너무 좋네요.

 

 

 

별다른 향이나 색상이 첨가된건 아니라

맛으로 양치하셨던 분들이라면 처음에는 약간 어색하실 수 있지만

자연스러운 거품의 양과

자연스러운 향이라,

익숙해지고 나면

오히려 인위적인 제품들을 사용하기가 더 어려워지실거에요

마치 저처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