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부업 알바

네이버 영수증 부업 방법 용돈 벌이 (+후기)

Best정보통 2021. 4. 15. 01:49
728x90

 

네이버 영수증 리뷰 부업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흔히 네이버 맛집, 미용실, 테마파크 등 

플레이스에 리뷰가 있는 곳 대부분은

영수증 리뷰, 예약자 리뷰, 블로그 리뷰 등 

남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재택 부업 방법 파이프라인 구축 (+3월 60만원 수입)

한달 월급 기다리기 너무 싫어서 제가 부업을 시작했어요 여러분께 부업 방법 알려드리고자 내용을 적어봐요 저도 실제도 3월 중순부터 시작했어요 3월,4월해서 100만원 벌었어요 방법은 간다해

lupang92.tistory.com

 

저희가 무엇을 찾아보면 대부분

리뷰가 많고 리뷰평점, 내용을 보고 선택하잖아요

저도 똑같아요!

리뷰를 보고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고 욕하고 등등

 

사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남기기 귀찮아요

그렇지만 그 귀찮음도 마다하고 리뷰를 남긴다면

그건 찐이 아니겠습니까??

 

네이버 영수증 리뷰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고

어떤 식으로 재택부업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 부업으로 편안하게 할 수 있기에

저는 모바일 버전으로 알려드릴게요 

 

 

1. 모바일 네이버 로그인

2. 우측 상단 서랍을 누른다(빨간색 네모)

3. 내 예약을 누른다(발깐색 네모) 

 

 

 

4. 영수증 리뷰를 누른다.

사진보관함, 사진찍기 등 있습니다.

영수증 촬영해 영수증을 인증합니다.

 

 

 

벌점은 0.5~5점

리뷰를 자유롭게 남기고

사진이 있다면 추가도 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업체 초기 방문 영수증 리뷰 +50원
두번째 방문은 +10원 

네이버 포인트로 지급이 됩니다.

 

저는 이렇게 스마프폰 재택 부업으로 영수증 리뷰를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재택 부업 방법 파이프라인 구축 (+3월 60만원 수입)

한달 월급 기다리기 너무 싫어서 제가 부업을 시작했어요 여러분께 부업 방법 알려드리고자 내용을 적어봐요 저도 실제도 3월 중순부터 시작했어요 3월,4월해서 100만원 벌었어요 방법은 간다해

lupang9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