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부업 알바

스마트폰 재택 부업 방법 파이프라인 구축 (+3월 60만원 수입)

Best정보통 2021. 4. 13. 12:55
728x90

한달 월급 기다리기 너무 싫어서

제가 부업을 시작했어요

 

여러분께 부업 방법 알려드리고자

내용을 적어봐요

 

저도 실제도 3월 중순부터 시작했어요

3월,4월해서 100만원 벌었어요

 

방법은 간다해요.

이번 글은 제가 벌었던거 수입 공개하겠습니다.

 

 

먼저 저는 네이버 리뷰어 알바를 했어요

시간도 얼마 안들고 스마트폰으로 바로 바로 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저는 회사에서만 하고 있어요

회사 출근해서 시간나면 리뷰어 작성하고

퇴근하면 쉬고

이렇게만해도 많이 벌더라구요

 

ㅇㅅㅈ 리뷰어 모집하시 분께 연락드리고

ㅇㅅㅈ 받아서 네이버 계정 로그인해서

ㅇㅅㅈ리뷰 후기 남겨주면 됩니다.

 

건수가 많으면 한분한테 3만원 수입이 났네요

 

 

 

재택부업 구하는 방법은 스마트폰 카카오 오픈톡으로 구했어요

리뷰어, 기자단, 블로그, 체험단 등등

검색하시면 다양한 오픈톡있는데

많이 들어가서

많은 사람에게 대화걸어서 오늘 일 있냐?라고 하면 물으면

건 수 있으면 바로 줍니다.

 

이런식으로 부업하고 있는데

제가 수입 공개 하겠습니다.

요즘은 하루 3~5만원 벌고 있어요.

 

3월 2주간 했는데 50만원 쯤 벌었어요

 

 

너무 많은 사람들한테 연락하다보니

일한건 똑바로 받아야겠죠?

그래서 저는 이렇게 메모해서

받았는지 안받았는지 메모를 해요

 

앞으로 다른 파이프라이 구상중이라

수입이 더 많을 예정이에요 

차근차근 제가 소개해드리고 

방법도 공유하드릴게요

 

다들 재택부업 찾고 있으면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도 부업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궁금하신 점 댓글 남기시면 제가 알려드릴게요

 

반응형